창녕서 1t 트럭 중앙선 넘어 반대편 전신주 '쾅'…운전자 사망
연합뉴스
[김해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창녕=연합뉴스) 이준영 기자 = 지난 21일 오후 6시 16분께 경남 창녕군 남지읍 한 2차선 도로를 달리던 1t 트럭이 중앙선을 넘어 반대편 전신주를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70대 트럭 운전자 A씨가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숨졌다.
당시 길을 지나던 행인이 사고 현장을 목격하고 소방당국에 신고했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계획이다.
ljy@yna.co.kr
조회 0·스크랩 0·공유 0
댓글이 없습니다.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