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도 사이드카 올해만 13번째…'롤러코스피' 장세
SBS Biz

- 매도 사이드카 올해만 13번째…'롤러코스피' 장세
- 코스피 변동성지수 또 '껑충'…조정 오나?
- 23일, 코스닥·코스피 '매도 사이드카' 발동
- 코스피, 매도 사이드카 올해만 13번째
- 반도체 쏠림으로 시장 변동성 확대
- '코스피 1만' 앞두고 경험하지 못한 변동성
- "차익실현…실적 탄탄" VS "조정 확대 우려"
- "시총 역전이 고점 신호" 보고서 재소환
- '시총 역전' 하루 만에 '삼전닉스' 동반 급락
- '삼전닉스' 쏠림 심화…변동성 뇌관으로
- 삼전닉스, 코스피 시총 1위 경쟁 '가열'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조회 0·스크랩 0·공유 0
댓글이 없습니다.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