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삼성바이오 노조, 삼성그룹 초기업노조 탈퇴 결정
SBS Biz

임금 인상과 인사 제도 개선을 요구하며 준법 투쟁 중인 삼성바이오로직스 노동조합이 삼성그룹 초기업 노조에서 탈퇴합니다.
삼성그룹 초기업 노조 삼성바이오로직스 상생지부는 초기업 노조 탈퇴를 염두에 두고 조합원을 상대로 투표에 부친 노조 조직 형태 변경 안건이 가결됐다고 오늘(28일) 밝혔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지난 24일부터 오늘까지 조직 형태 변경과 규약 개정 등에 대한 투표를 진행했습니다.
조직 형태 변경 안건에는 투표권이 있는 조합원 4005명 중 2479명이 투표했고, 그중 2392명(96.5%)이 찬성했습니다.
이 안건의 가결 조건은 조합원 과반 투표, 투표자 3분의 2 이상 찬성이었습니다.
조회 0·스크랩 0·공유 0
댓글이 없습니다.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