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잇 "세븐틴, 다들 애 같고 바보 같아…나이만 먹었다"
iMBC연예
세븐틴 디에잇이 멤버들끼리 여전히 다툰다고 밝혔다.






23일 'TEO 테오' 채널에는 '싸우지 말고 파라파라나 춰 EP. 145 세븐틴 버논 디에잇'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장도연은 "승관 씨가 싸워야 멤버들끼리 친해진다는 말을 한 적이 있다. 요즘은 어떠냐. 싸울 건 다 싸워서 말 안 해도 아는 관계냐, 아니면 지금도 툭툭 표현하냐"고 물었다.
디에잇은 "조용한 날이 없다. 남자끼리, 친한 애들 모이면 지능이 좀 떨어지는 것 같다. 다들 애 같고 바보 같고 조그만 일도 서로 놀린다. 10년이 넘어도 똑같다. 제가 느끼기에 저희가 나이만 먹는 거지 같이 있을 때의 템포와 텐션은 크게 다르지 않다"고 하며 "나이가 드니까 서로 뭘 건드리면 안 되는지 알아서 그러려니 하게 된다"고 말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유튜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23일 'TEO 테오' 채널에는 '싸우지 말고 파라파라나 춰 EP. 145 세븐틴 버논 디에잇'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장도연은 "승관 씨가 싸워야 멤버들끼리 친해진다는 말을 한 적이 있다. 요즘은 어떠냐. 싸울 건 다 싸워서 말 안 해도 아는 관계냐, 아니면 지금도 툭툭 표현하냐"고 물었다.
디에잇은 "조용한 날이 없다. 남자끼리, 친한 애들 모이면 지능이 좀 떨어지는 것 같다. 다들 애 같고 바보 같고 조그만 일도 서로 놀린다. 10년이 넘어도 똑같다. 제가 느끼기에 저희가 나이만 먹는 거지 같이 있을 때의 템포와 텐션은 크게 다르지 않다"고 하며 "나이가 드니까 서로 뭘 건드리면 안 되는지 알아서 그러려니 하게 된다"고 말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유튜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조회 0·스크랩 0·공유 0
댓글이 없습니다.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