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뉴욕증시, 기술주 매도세에 하락 마감…나스닥 2.2% ↓
[속보] 뉴욕증시, 기술주 매도세에 하락 마감…나스닥 2.2% ↓SBS Biz2026-06-24 05:06:300 [속보] 뉴욕증시, 기술주 매도세에 하락 마감…나스닥 2.2% ↓링크 복사트위터페이스북카카오톡조회 0·스크랩 0·공유 0
댓글이 없습니다.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